與朋友賢珠同居的女大學生智秀偷偷賣掉了房子並失蹤,身無分文的智秀暫時投靠在雅英家,有一日雅英拖著疲憊的身子回家,智秀向雅英詢問到底是什麼工作,能讓雅英出手如此大方。雅英的回答讓智秀非常驚訝,但因為缺錢,智秀跟著雅英開始出差按摩,脫離了生澀及尷尬,智秀逐漸適應了這份工作。收入增加的智秀越來越積極接客,某天卻被假意要性買賣的便衣刑警給當場逮捕,闖禍後的智秀再次與雅英見面,雅英向智秀提出不會再被抓到的家庭服務,兩人再次做起了發財夢。
年轻的岳母爱上了女儿的男朋友! 他们危险的同居会怎样? Junmo是小说作家。 俊善因为视力好而去医院,被诊断出难以置信的诊断。 。“圆锥形角膜”是一种疾病,进展迅速,很快就消失了。 然后,您的女友突然提出了建议。 我赞成我的提议,因为我对她的爱将破裂。 我要去跟una雅妈吃饭 我的婆婆不能让他失业 我建议以监视她的名义与您同住。 一个危险的岳母与一个年轻的母亲住在一起,这个母亲早早失去了丈夫。 年轻的婆婆,我越来越喜欢忠实的婆婆。 同时,炫雅被老板的供词所震撼。
女一女二两个好闺蜜在假期外出游玩,来到一家店里住下,女二身经百战,跟很多男人做过,女一还是个处,女二便给女一传授经验,两个女人在探讨下也被勾起了欲望,于是分别勾.搭了两个男人,上演了一番激.情.戏,两男两女事.后一起玩耍,而女一号听说跟女二做.爱的男人非常勇猛,于是开始勾.搭.闺.蜜.的男人,而女二也不甘示弱,两个男人也开始了一场持久力大比拼...
우리 몸에 버튼이 있어. 그 버튼을 누르면 안 좋은 기억들이 싹 지워져. 나쁜 거 쪽팔린 거 안좋은 거 전부 다… 근데 자기는 모르고 다른 사람한테만 보여. 진심이 있는 사람에게만. 정남은 명품 대신 짝퉁을 배달한다. 진이는 꽃 대신 몸을 판다. 세탁소 앞 골목길, 진이가 숫자를 세며 누군가를 기다린다. 하지만 아무도 오지 않는다. 그런 진이를 정남은 계속 지켜본다. “지금 몇 시예요?” 몇 번 말을 걸어보지만 진이는 매번 처음인 듯 냉랭하기만 하다. 사창가 뒷골목에서 포주인 용수에게 맞고 있는 진이를 정남이가 구해주었을 때도 이들은 처음 만난 듯 어색하다. 그러던 어느 날, 건달 손님에게 두들겨 맞고 쓰레기 더미에 쓰러져 있는 정남을 진이가 발견하고 자기 집으로 데려간다. 거리를 배회하며 엇갈리기만 했던 두 사람은 함께 지내고 여행을 떠나는 등 가까워진다. 사랑을 위해 새로운 삶을 꿈꾸는 두 사람, 이들의 사랑은 이루어 질 수 있을까?
미국의 대형 피트니스 체인 애플짐은 청담동 김여사로부터 엉겁결에 강남의 한 헬스클럽을 떠맡게 되자 이를 발판으로 한국에 본격 진출하기로 결정하고 글로벌 피트니스를 표방하며 한국 측 총책임자 이제니 본부장을 파견한다. 매일 같이 머리를 맞대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지만 뭐하나 제대로 되는 게 없는 덤 앤 더머 동협과 마리오는 미국에서 왔다는 새로운 본부장의 화려한 등장에 기절초풍 잘릴까봐 긴장하면서도 예기치 못한 본부장 제니의 큰 가슴에 흠뻑 매료되어 왠지 모를 충성심이 불끈 솟아오른다. 대형 피트니스의 첫 한국 진출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 받은 제니는 동협과 마리오를 그대로 승계하는 것은 물론 미국에서 함께 건너온 올가, 데이빗. 그리고 새로 선발한 아오이와 함께 최고의 피트니스를 만들기 위해 전 직원 합숙 생활을 결정하는데.